2025/05/08 3

🪞 “쓰다 보니, 나를 더 알게 되었어요”

전자책 준비하면서 계속 글을 쓰는데가끔은 내가 무슨 말을 하려고 이걸 쓰는 건지나도 모르겠을 때가 있어요. 그냥 쓰다 보면이전엔 생각도 안 했던 말이 갑자기 튀어나오고어쩔 땐 그 말에 내가 놀라기도 해요.‘이게 내가 쓴 거 맞아?’ 싶은. 솔직히 말해서,전자책을 낸다는 게 뭔가 거창하게 들릴 수도 있는데나는 그냥…그동안 해왔던 거 한데 묶어보는 정도예요. 뭔가를 ‘완성’하려는 느낌보단**'지금의 나를 모아서 남겨두고 싶다'**는 쪽이 더 가까워요.나중에 내가 다시 봤을 때"아 이 시절의 내가 이런 생각 했구나"그런 거 남기고 싶은 거죠. 요즘엔 글 쓰는 게 습관이 돼버려서안 쓰면 찝찝하고,쓰면 또 막막하고.그 사이 어딘가에서 계속 버티는 중이에요. 그래도 어쨌든쓰고 있다는 거, 그게 전부인 것 같아요.잘..

📘 이젠, 책으로 남겨보려 해요.

부업을 시작한 지 어느새 시간이 꽤 지났어요.하루 한 시간씩 쌓아온 글들이조금씩 모여서 무언가가 되어가고 있다는 걸 요즘 느껴요. 처음엔 그저 일기처럼, 기록처럼하루를 다독이기 위해 썼던 글인데지금은 이 모든 걸 모아서 하나의 전자책으로 만들어보려고 해요. 정리하고, 또 정리하고 막상 정리를 시작하니까 쉽진 않더라고요.내 글이지만 다시 읽어보니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거나, 너무 비슷하거나. 그래도그때그때 진심이 담긴 글이란 걸 알기에조금씩 다듬어보고 있어요.큰 욕심보단,**그냥 ‘내가 여기까지 왔다는 증거’**처럼 남겨보고 싶어요. 아직도 부족하지만 솔직히 말하면지금도 글을 잘 쓰는 건 아니에요.그냥 진심을 담아 쓰고 있을 뿐이에요. 그래도 그게 누군가에게작은 위로나 응원이 될 수도 있다는 걸 알게 됐고..

탐사 화이트 화장지, 왜 이렇게 인기 많을까?

(직접 써보진 않았지만, 꼼꼼히 알아보고 정리했어요)📦 매일 쓰는 생필품이니까, 꼼꼼히 따져봐야죠! 요즘 화장지 뭐 쓰세요?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는 분들 사이에서 **‘탐사 화이트’**가 입소문을 타고 있어요.저도 후기를 중심으로 꼼꼼히 비교해봤습니다! **탐사 화이트 천연펄프 3겹 화장지 – 제품 정보** 📏 겹 수: 3겹📐 길이: 30m📦 수량: 30롤🌿 소재: 100% 천연펄프🚫 향기: 무향🇰🇷 제조국: 대한민국 이 제품이 인기 있는 이유는? ✅ 1. 부드러움 + 두께감폭신한 촉감으로 피부에 자극이 적어요.아기 있는 집에서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다는 평이 많아요. ✅ 2. 먼지 적고 깔끔한 마감종이 가루 날림이 적어서 화장실이 깔끔해져요. ✅ 3. 무향 + 무형광민감한 피부에도 OK..